본문 바로가기

밤에 피는 꽃 원작인가 아닌가 웹툰 연재 중 삼다무와 무료 캐시 받는 방법 스포는 안할게요

88한60 2024. 1. 28.

<밤에 피는 꽃> 5회 시청률이 11.4%를 넘으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밤의 피는 꽃 원작 웹툰이 카카오페이지에서 2023년 8월 13일부터 연재 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밤에 피는 꽃>은 로맨스 웹툰으로, 원작 드라마가 먼저 제작되었고, 웹툰은 드라마 방영 전인 2023년 8월 13일부터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 포스터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 포스터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

 

밤에 피는 꽃 원작은 연재 중

웹툰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조선 시대, 남편을 잃고 수절을 택한 여화는 낮에는 온순한 과부로,
밤에는 백성을 위해 싸우는 자객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여화는 우연히 나리라는 종사관을 만나게 되고, 서로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그러나 나리는 여화를 과부로만 알고 있기에, 두 사람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웹툰은 여화와 나리의 애틋한 사랑과, 백성을 위해 싸우는 여화의 활약상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웹툰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웹툰
밤에 피는 꽃 웹툰 카카오페이지

 

원작 드라마는 2024년 1월 12일부터 MBC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웹툰의 줄거리를 충실히 따라가면서도, 영상미와 배우들의 열연을 더해 한층 더 풍성한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요일마다 한편씩 연재 중입니다. 현재 38화까지 올라왔는데요, 30화까지 3 다무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붙임] 드라마 방영 기념 이중생활 이벤트!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웹툰 정주행하고 손거울과 술잔·술병 세트 받는 행운을 챙기세요.

 

 

카카오페이지 삼다무

"3다무"는"3다무"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3다무"는 "3시간마다 무료"의 줄임말로, 이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3시간마다 무료로 웹툰이나 웹소설을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이는 카카오페이지가 독자들에게 제공하는 일종의 혜택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사용자들은 카카오페이지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3다무" 섹션을 통해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품 상단에 있는 하트를 눌러 선호작으로 해놓으면 알람을 받을 수 있어, 시간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답니다.

카카페 무료 캐시 받는 꿀팁

카카페 헤비 유저라면 다 아는 팁입니다. 쿠팡 와우, Gmarket, 옥션 등 해당 앱에서 5만 원 이상 구매(일시불, 할부 상관없어요.)하면 3천 캐시를 즉시 지급합니다. 

 

그 외에도 캐시 프렌즈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미션을 완료하고 100~최대 15,000 캐시까지도 지급받을 수 있답니다.

 

설 명절 쇼핑을 하는 경우에는 25,000 캐시에 뽑기권까지 주네요.

 

설 연휴, 정주행할 웹소설이나 웹툰이 있다면 꼭! 카카오페이지 캐시프렌즈에서 해당 버튼을 통해서 구매하세요. 저는 평균 9,000 캐시 받고 있어요.

웹툰과 드라마, 얼마나 다를까? 

드라마 방영보다 먼저 연재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원작 드라마와 웹툰의 내용이 약간 다릅니다.

 

사실, 웹툰에서 멋진 서브남을 발견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웬걸? 오늘 예고를 보니 분명 그 남자인데, 외모가 영 아니더라고요. (아, 배우님의 외모가 그렇다는 게 아니라, 웹툰 서브남의 설정이 특이해서 싱크로율이 제로에 수렴한다는 뜻입니다.)

[카카오페이지 | 웹툰] 밤에 피는 꽃 보러가기

 

밤에 피는 꽃

"지아비가 죽었다고 곡기는 왜 끊고, 절벽에선 왜 뛰어내리는데?"이 곳 조선의 여인은 일생 한 남편을 섬기라는 "일부종사"를 도리로 따랐으니...좌상대감 댁 며느리 "조여화"는 시집온 날 남편을

page.kakao.com

 

정말, 그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인 서브남이거든요. 궁금하면 웹툰 21화를 보세요. 일단 남자가 핑크 도포 입은 거, 너무 내 스타일!

 

약스포는 여기까지만 할게요. 서브남 도포 색깔 스포하는 사람이 접니다. 

 

여화와 수호는 서로에게 점점 가까워지지만, 여화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위기에 처해지겠죠?

 

여화와 수호 나리의 로맨스와 함께, 조선시대의 부조리한 사회상을 그려내며 속 시원한 사이다를 날리는 퓨전 사극 웹툰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로맨틱 코미디라 끝까지 달릴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